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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08-05-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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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RESEAT |
URL | https://www.reseat.or.kr/portal/cmmn/file/fileDown.do?menuNo=200019&atchFileId=6dfc3596db6344f1b518cfa139b1ba63&fileSn=1&bbsId= |
○ 비디오 게임에서 게임 애니메이션이 다른 미디어 애니메이션과 다른 점은 바로 경기자가 캐릭터를 조정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애니메이션은 계속적으로, 그리고 전체가 애니메이션 되는 것이 아니라 화면이 분할되고 독립된 이미지의 애니메이션이 많이 나오고 있다.
○ 컴퓨터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많은 연구자들은 동작들 간의 전이(轉移)를 표현하고, 비슷한 동작들을 클러스터링(clustering)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스킴(scheme)을 추구해 왔다. Kovar 등이 동작 그래프(motion graph)를 제안한 이후 다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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