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국민대학교 KookMin University |
---|---|
연구책임자 | 김기두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1998-04 |
주관부처 | 과학기술부 |
사업 관리 기관 | 국민대학교 KookMin University |
등록번호 | TRKO200200020203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자동차 항법 시스템.최적경로안내.맵 매칭.칼만 필터링.GPS.A Study on The Route Guidance Algorithm and Map Matching Method for The Car Navigation System.Optimal Route Guidance.Map Matching.Kalman Filtering.GPS. |
본 연구에서는 Dijkstra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복수의 경로를 구축하는 최적경로 알고리즈을 제안하였다. 복수의 경로를 찾기 위해서 준최적의 경로를 이용하였으며, 준최적의 경로를 찾기 위해 메모리에 로드된 도로망 데이터중에서 이미 검색한 최저경로에 해당하는 링크들을 삭제한후, 이 데이터를 가지고 Dijkatra 알고리즘을 다시 수행하여 준퇴적의 경로를 찾도록 하였다. 그리고 복수의 경로를 구축할 때 준 최적경로의 총비용이 먼저 검색한 최적경로의 총비용보다 너무 값이 클 경우에는 최적경로로서의 의미가 없어지므로 적어도 처음에 검색한
In this study, we proposed an optimal route guidance algorithm by searching multiple paths based on the Dijkstra algorithm. Multiple paths with sub-optimality can be determined as follows. To find the sub-optimal route, we first remove the link of optimal route which is already searched in the road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