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안양대학교 |
---|---|
연구책임자 | 김동환 |
참여연구자 | 조은정 , 송창배 , 변신의 , 성낙영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2-08 |
주관부처 | 농림부 |
사업 관리 기관 | 농림부 |
등록번호 | TRKO200500019413 |
DB 구축일자 | 2013-04-18 |
○ 전통 장류의 생산·소비 현황
- 소비 및 수급 현황
- 전통 장류 생산 현황
- 전통 장류에 대한 소비자 태도
- 전통 장류 업체의 문제점
○ 전통 장류 업체의 마케팅 현황 및 개선 방안
- 전략적 마케팅 계획 수립현황
- 마케팅 믹스 활용 현황 및 문제점
- 전략적 마케팅 전략 수립방안
- 마케팅 믹스 개선 방안
- 마케팅 개선을 위한 정책지원 방향
○ 전통 장류 업체의 CRM 시스템 Prototype개발
- 고객 마케팅 데이터 확보
- 마케팅 분석을 위한
The objectives of this study are to design marketing strategies and to develop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ystem of Korean traditional soy sauce and soybean paste producers. This study also aims to suggest measures to promote exports of Korean traditional soy sauce and soybean paste to t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