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생산성본부 브랜드경영센터 |
---|---|
연구책임자 | 백상민 |
참여연구자 | 지재동 , 양희준 , 김은정 , 이홍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6-09 |
주관부처 | 산림청 |
과제관리전문기관 | 산림청 Forest Service, Institute of forestry |
등록번호 | TRKO201100003396 |
DB 구축일자 | 2013-04-18 |
。KPC의 브랜드전략 및 브랜드개발, 브랜드 시스템구축을 위한 컨설팅 방법론은 ‘실제로’ 실행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는 것을 의도합니다
。프로젝트 진행과정을 통해 효과적으로 의도된 결과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진행 과정을『Phase-Step-Activity』로 세분화하여 체계화하여 접근합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