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12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건설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사업 관리 기관 | 산업기술연구회 |
등록번호 | TRKO201100004260 |
과제고유번호 | 1415114853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철도소음/진동,방음장치,저소음 판토그라프,철도터널,지반진동Railway Noise/Vibration,Noise Reducer,Low Noise Pantograph,Railway Tunnel,Ground-Borne Vibration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100004260 |
1. 국내외 주요 시험방법 분석을 통한 철도방음벽 상단장치 실험실 성능시험 평가 방법(안) 작성
2. 헬름홀쯔 공명기 원리 이용한 공명형 방음방치 시작품 설계제작 및 무향실 성능평가 560Hz - 2500Hz 대역 최대 18 dB 향상, 총합소음도 13.5 dB 효과
3. 간섭형 방음장치 시작품 설계제작 및 무향실 성능평가 : 250-315Hz 대역, 4 - 5.5 dB 효과
4. 조합형 음장제어 방음장치 시작품 설계/제작 및 무향실 성능평가 : 총합소음도 기준, 4 - 7.5 dB 효과
5. 단순모델 공력소음
- Prototype production of an adaptive noise reducer
Planing and construction of the detail structure and components
- Laboratory experiment of the prototype
Built up of the test system for the evaluation of the acoustical performance
Measurement of the improvement in the insertion loss d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