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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광고학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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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10 |
주관부처 | 지식경제부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
등록번호 | TRKO201100006668 |
DB 구축일자 | 2013-04-18 |
모바일광고는 이동통신 단말기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음악, 그래픽, 음성, 문자 등의 방법으로 광고메시지를 발송하여 고객으로부터 기대하는 반응을 얻고자 하는 광고를 말한다. 모바일광고는 누구에게(anyone), 언제(anytime), 어디서든(anywhere)소비자와 대화할 수 있는 TTL(targeting, timing, location)적인 특성을 지니고 있다. 구체적으로 모바일광고는 표적시장을 선별하여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정보전달이 가능하다.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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