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
연구책임자 | 박원기 |
참여연구자 | 이상돈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12 |
주관부처 | 방송통신위원회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
등록번호 | TRKO201900000389 |
DB 구축일자 | 2019-06-15 |
키워드 | 총광고비.매체별 광고비.방송광고비.GDP. |
o 해외 국가별 광고비 분석
- 각 국가별 매체별 광고시장 변동 현황과 추세 분석
※인터넷 모바일 광고의 급성장, 지상파 광고의 지속적 감소 등 광고시장 변화를 고려하여, 방송시장과 인터넷 모바일 시장을 정밀 분석하고 국내시장과의 차이점 비교 연구 및 시사점 도출
o 국내 광고매체별 중장기 광고비 예측
- 국내 주요 광고매체별 광고비 추세 정리
※ 방송사별로 광고, 제작비, 프로그램 판매수입 등 수지 분석 포함
- 계량 모형, 전문가 의견 조사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