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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광고학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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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05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
등록번호 | TRKO201100006669 |
DB 구축일자 | 2013-04-18 |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미디어법의 변화가 인터넷광고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기에 앞서 현재 인터넷광고시장 현황에 대해 분석하였으며, 미디어법 변화의 주요 내용을 다루었다.
세부적인 구성을 살펴보면 제1장에서 연구의 구성과 연구목적에 대해서 기술하였다. 제2장에서는 인터넷광고시장 현황에 대해서 살펴본 후, 인터넷광고가 광고시장에서 차지하는 규모와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다. 또한 인터넷광고의 중요한 특징 및 기능에 대해서 살펴보고 미디어법 변화의 주요쟁점과 미디어법과 인터넷광고와의 관련성에 대해서 논의하였다. 그리고 미디어법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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