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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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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방연근 |
참여연구자 | 이용상 , 문대섭 , 유재균 , 김남포 , 노학래 , 정병현 , 권용장 , 김현웅 , 김경태 , 문형석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1-09 |
주관부처 | 건설교통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Construction Technology |
등록번호 | TRKO201100007373 |
DB 구축일자 | 2013-04-18 |
Double stack train could only pass the loaded weights and does not meet the train limit and the possibility of using existing freight cars. Domestic technology could not development DST, due to civil engineering construction limits, low standard height of electric line 5.2m, which could not afford t
- 철도화물정책의 변화와 발전가능성
- 철도화물 수송용량 현황 검토
- 장래 철도망 확충계획 검토 및 용량 분석
- 장래 화물열차의 용량/열차회수 증대 방안 검토
- 우리나라의 철도물류 운송방식 현황 조사
- 외국의 철도관련 신물류 운송시스램 운행현황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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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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