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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호서대학교 산학협력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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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서상혁 |
참여연구자 | 고종욱 , 정기원 , 류원창 , 이지은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7-12 |
주관부처 | 교육과학기술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Korea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Information |
등록번호 | TRKO201100008279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서비스만족도/중요도.정보서비스.품질.만족영향요인.service satisfaction & importance.service quality.factors of satisfaction. |
- 지식정보화 사회에서 정보자원의 효율적 관리는 필수적 요소임
- 정보의 효율적 관리를 위해서는 정보이용자들의 시각에서 정보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함
- 정보는 국가 지식 인프라로서 산업?경제 발전의 핵심원천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각종 정보 서비스의 품질향상을 가속해야 함
- 본 연구는 이러한 필요성에 입각하여 정보고객만족실현을 위해 고객 만족도를 과학적으로 측정코자 함
- 이를 위해 다음의 내용을 중점 수행함
Population of this study is KISTI customers who used KISTI information services in 2006 and 2007. A sample of 288 customers were selected by stratified sampling technique, where service types, area, major client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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