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진주산업대학교 Jinju National University |
---|---|
연구책임자 | 김완규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7-12 |
과제시작연도 | 2007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
과제관리전문기관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Korea Technology & Information Promotion Agency for SMEs |
등록번호 | TRKO201100008713 |
과제고유번호 | 1425044985 |
사업명 | 산학연 공동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04-18 |
1. 최종목표
인터넷 광고의 노출 위치 및 크기를 분석하고 해당 광고가 삽입된 웹문서를 접속한 이용자의 스크롤, 마우스 행위를 수집하여 광고의 노출 시간을 부분 노출 시간, 완전 노출 시간, 미 노출 시간으로 구분하여 분석한다
2. 개발내용 및 결과
?광고위치 분석모듈 개발
?이용자 정보 수집모듈 개발
?리포팅 모듈 개발
3. 사업성과
○ 기술적 성과
? 이용자 행위 기반 인터넷 광고 노출 시간 분석
? 부분 노출, 완전 노출, 미노출에 의한 노출 시간 분석
? 광고 위치에 따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