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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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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기 인삼, 홍삼 브랜드화 전략 및 포장디자인 개발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동양대학교산학협력단
연구책임자 김헌재
참여연구자 변지환 , 우동영 , 권경민 , 김학만 , 박지현 , 민혜리
보고서유형최종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06-12
과제시작연도 2006
주관부처 중소기업청
사업 관리 기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등록번호 TRKO201100011705
과제고유번호 1420002088
사업명 산학연공동기술개발(균특)
DB 구축일자 2013-04-18

초록

1. 최종목표
-웰빙시대에 맞는 건강보조식품으로서 우수성을 가시화하고 현지시장 수요에 부합된 제품의 개념적 특성을 차별화할 수 있는 마케팅 목표를 위해 포장개발과 브랜드 로고 심벌 통합 작업
2. 개발내용 및 결과
- 브랜드 Naming 개발 및 Logo type 개발
- 브랜드 Manual 개발
- 자체 브랜드를 통한 Package Series 개발
3. 사업성과
○ 기술적 성과 :
-기존의 개발된 포장단위를 혁신적으로 전환하여 상품의 다각화.
-브랜드 이미지 통합 작업의 디지털

목차 Contents

  • 3. 과제별 세부 집행내역(과제별 작성)...1
  • I. 조성 금액...1
  • II. 과제개발비 집행내역...1
  • 개발결과의견서...3
  • 최종보고요약서(초록)...4
  • 목차...5
  • 제 1 장 서론...6
  • 제 1 절...6
  • 1-1. 개발대상기술(또는 제품)의 개요...6
  • 1-2. 기술(또는 제품)개발의 필요성 및 중요성...6
  • 제 2 절...6
  • 2-1. 국내 · 외 관련 기술의 현황...6
  • 2-2. 국내 · 외 시장규모...6
  • 제 3 절...7
  • 3-1. 개발목표...7
  • 제 2 장 과제개발 내용 및 방법...8
  • 제 3 장 사업성과...8
  • 제1절 기술적 측면...8
  • 제 2 절 경제 · 산업적 측면...9
  • 제 3 절 기타성과...9
  • 제 4 장 결론...9

참고문헌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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