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선급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11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해양과학기술진흥원 Korea Institute of Marine Science & Technology promotion |
등록번호 | TRKO201200000750 |
과제고유번호 | 1615001777 |
DB 구축일자 | 2013-05-20 |
키워드 | 선박,고체산화물형 연료전지,시뮬레이터,시스템 모델링,HIL,시스템,규정Ship,Solid Oxide Fuel Cell(SOFC),Simulator,System modeling,Hardware-In-the-Loop System,Regulation |
1)선박 전원동력용 500kw급 연료전지 시스템 모델 개발
.연료전지 시스템 요소 기술분석
.선박 전원용 연료전지 시스템 관련 기술 조사 및 분석
.Mas & Heat Balance 계산
.Matlab/Simulink 모델 개발 및 분선
.Matlab/Simulink 시스템 모델링 개발 및 분석
.전기화학반응을 포함한 SoFC 전산해석
.고체산화물형 연료전지 관련 안전성 평가
2)연료전지 시스템 평가 시뮬레이터 개발
. 연료전지 평가 시스템 구성 및 사양 도출
. 연료전지
Issucs of rcsourcc dcplction and cnvironmcntal pollution havc rcquircd conscrvation and eco-friendly use of energy sources. Exploitation of new renewable energy,reduction of CO2 emission, emission controls of air pollutant, etc. are one of important issues that shou ld be resolved shortly for the tr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