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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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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정인재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08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교육과학기술부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연구재단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
등록번호 | TRKO201200003349 |
과제고유번호 | 1345127388 |
사업명 | 일반연구자지원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다중에이전트.분산 의사결정.용량 제약 차량 이동경로 문제.multi-agent.distributed decision making.capacitated vehicle routing problem. |
연구의 목적 및 내용
본 연구는 차량이동경로 문제에서 단일 디포에이전트를 다수의 분산된 차량에이전트들이 공유하고 있는 분산 환경하에서 서비스 시간을 고려하는 용량 제약 차량 이동경로 결정문제(Capacitated vehicle routing problem with service time;CVRPST)를 다루기로 한다. 분산 환경하의 차량에이전트들은 지역적 목적함수와 capa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이런 분산 환경에서 어떤 차량에이전트들도 전체 시스템의 완전 정보를 알 수 없고, 부분정보만 알고 있다고 가정한다. 각 분산 차량에이
Purpose&contents
This research considers a distributed decision making of a capacitated vehicle routing problem with serive time (CVRPST) where a depot agent is shared by multiple distributed vehicle agents. Each vehicle agent has local objective and capacity. In a distributed environment, no ve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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