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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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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9-09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The Office for Government Policy Coordination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300013674 |
DB 구축일자 | 2013-12-21 |
1. 서론
택시산업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하여 2000년부터 서울시를 비롯한 각 지자체별로 택시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연구 및 지원정책을 마련하였으며, 2005년 이후 그 정책의 일환으로 택시의 고급화 및 서비스 증대를 목표로 '택시의 브랜드화'를 추진하여 브랜드 택시와 관련된 제도수립 및 운영 보조금 지급 등 택시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지자체별로 다양한 방식으로 추진되고 있는 택시의 브랜드화 사업은 지자체의 예산 지원으로 첨단 콜 기능과 카드결제시스템 등을 갖추어 기존 운행되는 택시와 차별화를 시도하
Brand taxi projects have been implemented on many local government authorities since it was introduced at Seoul metropolitan City in 2005 and other local governments plans to introduce brand taxi project. The back ground of this projects is provide better services to taxi users and also create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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