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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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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01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The Office for Government Policy Coordination |
등록번호 | TRKO201300013692 |
DB 구축일자 | 2013-09-28 |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009년 4월 국가통합교통체계효율화법 이 제정되면서 복합환승센터 개발에 관한 규정이 추가되었다. 이로써 복합환승센터 개발에 필요한 제도적 근거는 마련되었다고 볼 수 있다.
복합환승센터는 환승활동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환승시설과 상업활동 등을 위한 환승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진, 그야말로 교통과 토지 이용이 연계된 새로운 형태의 개발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정부의 녹색성장 정책과도 일맥상통하는 개발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복합환승센터의 근본적인 목적은 기본적으로 환승 편의를 위한 시설을 확
Transit Center Complex is a new type of development including transfer facility and commercial activities. The National Integrated Transportation Efficiency Act of 2009 made it possible to develop Transit Center Complex. However, it is necessary to present more detailed explanation for the process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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