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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Electronics and Telecommunications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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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임동선 |
참여연구자 | 곽동용 , 조성익 , 조한벽 , 최현균 , 안경환 , 김동규 , 성경복 , 김정숙 , 이상우 , 조웅 , 장정아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12 |
과제시작연도 | 2011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KA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Electronics and Telecommunications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300014456 |
과제고유번호 | 1415118409 |
DB 구축일자 | 2013-09-14 |
Ⅲ. 연구개발의 내용 및 범위
인프라센서기반의 차량 자동유도를 위해 필요한 원천요소 기술 및 시스템 기술 확보를 목표로 다음과 같은 시스템 별 연구내용 및 범위를 정의하였다.
○ 주행상황인지 중앙서버 시스템
- 곡선도로 보행자 인지 전역경로 코디네이션
- 곡선도로 주행상황정보 데이터베이스
- 곡선도로 분산로컬서버 Fail-safe detection 기술
- 곡선도로 주행상황기반 제어권 핸드오버 기술
○ 인프라 정보 분산처리 로컬서버 시스템
- 곡선도로 보행자 인지 및
Ⅲ. THE CONTENTS AND SCOPE OF THE STUDY
To develop basic technologies and systems for automatic vehicle guidance system using IT Infrastructure, the contents and scope of this study are as follows:
● Driving Context-aware Central Server System
- Curvy load pedestrian recognition and glob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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