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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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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오재학 |
참여연구자 | 박준식 , 김거중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11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
사업 관리 기관 | 경제인문사회연구회 |
등록번호 | TRKO201300029872 |
DB 구축일자 | 2013-09-28 |
1. 서론
미래에는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가능한 교통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교통혼잡비용과 통행비용을 절감하고 교통시스템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온실가스 배출량과 에너지 소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방안이 필요하다. 강제적인 개인교통수단 이용 규제가 아닌 개인의 자율적인 의지와 자신의 효용 추구를 위해서 개인교통수단 이용을 자제하고 대중교통수단 이용을 늘릴 수 있는 방안을 세워야 한다. 최근에는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자동차 공동이용 시스템 및 자전거 공동이용 시스템 등 공유기반 교통수단이 도입되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
Passenger cars offer many benefits, including the ability to move to a place any time one wants to with speed and ease. As more people use cars, however, byproducts negatively influencing the social economy also arise. According to the forecast on automobile ownership in the future, the problems 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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