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연구책임자 | 김철호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4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교육과학기술부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연구재단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
등록번호 | TRKO201300034819 |
과제고유번호 | 1345181728 |
사업명 | 중견연구자지원사업 |
DB 구축일자 | 2013-12-21 |
1. 연구의 목적
□ 본 연구의 배경
○ 소셜 미디어의 이용확산과 영향력 확대
◆ 비즈니스에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은 필수사항이 되고 있는데, 최근 소셜 미디어의 활용관련 많은 성공사례들이 소개되면서 많은 기업에서 소셜 미디어 이용이 크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많은 기업들이 HR 부분의 인재확보 및 유지, R&D, 마케팅, 판매, 고객서비스 등 기업의 핵심기능들은 자신의 고유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의 잠재역량을 활용하고 있다.
◆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함으로써 기업경영 및 마케팅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