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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과학기술원 Korea Advanced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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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2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건설기술평가원 |
등록번호 | TRKO201400007265 |
과제고유번호 | 1615006085 |
DB 구축일자 | 2014-06-07 |
키워드 | 무선전력전달,급전인버터,급전선로,집전픽업,레귤레이터wireless power transfer,power inverter,road embedded power rail,pickup module,regulator |
1. 급전 인버터
1-1. 다중 차량 동시 충전 및 주행 중 세그먼트 절체 시 최적 알고리즘을 갖는 급전 인버터 개발 및 현장 시험
- 다중 차량 동시 충전 가능한 고속 인버터 개발 완료
(2대 이상 동시 충전 가능)
- 현장 설치 및 시험 완료.
(구미 현장 설치 완료)
2. 급전 선로
2-1. 급/집전 좌우편차를 고려한 고출력/고효율 급집전 설계
- 급집전 좌우 편차시 발생하는 출력 저하를 최소화하는 급집전 설계
(좌우편차 20cm 이상)
- 급집전 좌우 편차 상황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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