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스타레터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7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400013313 |
과제고유번호 | 1425072970 |
사업명 | 창업성장-1인창조 |
DB 구축일자 | 2014-10-11 |
키워드 | 소셜네트워크.데이터.마케팅.스타.분석.SNS.data.marketing.star.analysis. |
개발목표
계 획
SNS사용자들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선호도를 분석한 빅데이터를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고객에게 맞춤형(실시간)으로 솔류션 제공.
실 적
스타관련 5개 서비스 500여개 채널에서 사용자 선호도 수집&저장하였고, 스타피디에서 분석, 표현 하여 사용자 맞춤형 마케팅 데이터 제공.
정량적 목표항목 및 달성도
1. 분석속도 1sec 이하 (50회 평균) / 2. 오류빈도(server) 2% 이하 (50회 평균) / 3. 오류빈도(client) 4% 이하 (50회 평균) / 4. 연결오류(외부a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