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인하대학교 InHa University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9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400028526 |
과제고유번호 | 1345202371 |
사업명 | 일반연구자지원(미래부) |
DB 구축일자 | 2014-11-22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400028526 |
본 연구는 가상매장에 대한 속성을 규명하며, 성향과 상황 조절초점과 제품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가상매장에 대한 속성평가의 차이와 소비자 반응을 규명하여, 가상매장에 대한 적합성을 규명하였다.
본 연구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1차년도에는 1)편의표집에 근거한 사전에 진행된 사전연구의 연구결과를 재정리하였으며, 2)질적연구와 3)양적연구를 병행하여 소비자가 가상매장에 대하여 느끼는 속성을 규명하였다. 2차년도에는 성향과 상황 조절초점과 제품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가상매장에 대한 속성평가의 차이와 소비자 반응규명을 위한 4차의 온라인 실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