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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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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12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500001069 |
과제고유번호 | 1711020623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15-05-09 |
키워드 | 수요응답.개인교통수단.네트워크 운행.최적경로검색.무정차운행.On-demand.PRT(Personal Rapid Transit).Network Operation.Optimum Path Search.Non-stop.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500001069 |
당해 연구를 통해 아래와 같은 성과를 달성함
○ 연구개발과제의 목적 및 필요성 검토
○ 연구개발 범위 및 내용 확정
○ 국내외 PRT 기술개발 현황 조사 및 비교
○ 한국형 PRT 시스템의 분야별 핵심기술 개발
- 시작차량 조립완성 및 시제차량 설계
- 운행제어시스템 상세설계 및 제작
- 선로구조물 설계기준(안) 보완 및 수직이송장치 상세설계
- 전력공급시스템 개발(최적화 설계)
The first pilot system of PRT(Personal Rapid Transit) was developed and tested on the network of roads constructed on the grounds of the KRRI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In particular, the detailed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the individual components(i.e., vehicle, operation control, inf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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