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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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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10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500011034 |
과제고유번호 | 1105009475 |
사업명 | 한국교통연구원 |
DB 구축일자 | 2015-07-18 |
3. 결론 및 정책 제언
1) 결론
본 연구는 대도시권의 광역교통문제 해결을 위하여 광역교통법에 의해 수립되는 광역교통개선대책의 재원부담 산정기준과 산정식을 개발하고, 개선대책 부담비용 재원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하여 광역교통 투자정책 방안을 제시하기 위하여 수행되었다.이를 위해 광역교통개선대책의 현황과 관련 법 제도의 검토, 선행연구와 해외사례 등을 고찰하였으며, 개선대책 부담비용의 산정과 운용의 문제점을 분석하였다.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한 개선대책 부담비용 산정식 개발은 기존에검증된 통행배정 모형인 이용자 균형이론과 선
Some major developments in land and housing have created serious transportation problems in metropolitan areas. The government created legislation and institutions to solve these problems along with planned expanded infrastructures. Because of the enormous financial resources required to build sa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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