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보드게임 ‘Trade’ 개발
on/offline boardgame ‘Tarde’ development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주)다고이게임즈
보고서유형단계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15-11
과제시작연도 2015
주관부처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등록번호 TRKO201600002469
과제고유번호 1711028264
사업명 ICT유망기술개발지원
DB 구축일자 2016-06-11
키워드 보드게임.가족용 게임.파티게임.모바일게임.캐쥬얼게임.네트워크 게임.

초록

Ⅰ. 해당 연도 추진 현황
Ⅰ-2 해당 연도 추진 실적
■ 오프라인 보드게임 ‘Trade' 개발
개발 목표 목표 :일러스트 디자인
목표 대비 성과 :과일을 모티브로 하는 플레잉 카드 디자인 완료

개발 목표 목표 :컴포넌트 디자인
목표 대비 성과 :플레잉 카드 이외의 부가적인 컴포넌트 구성 완료

개발 목표 목표 :프로토타입 제작
목표 대비 성과 :제작 완료하여 50여명을 대상으로 플레이 테스트 완료

종 합 : 1단계 수행기간 중 목표한 내용의 100% 개발 달

목차 Contents

  • 표지 ... 1
  • 단계보고서 ... 2
  • Ⅰ. 해당 연도 추진 현황 ... 3
  • Ⅰ-1 기술개발 추진 일정 ... 3
  • Ⅰ-2 해당 연도 추진 실적 ... 4
  • Ⅱ. 기술개발결과 ... 5
  • II-1. ‘Trade’ 보드게임 개발 ... 5
  • II-2. ‘Trade’ 모바일게임 및 모바일게임 마케팅툴 개발 ... 7
  • II-3. 신규 고용 창출 : 4명 (2단계 선정시 3명, 상용화시 5명 추가 고용 예정) ... 33
  • Ⅲ. 결론 및 차년도 계획 ... 34
  • III-1. 기술개발 수행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 ... 34
  • III-2. 차년도 계획 ... 36
  • Ⅳ. 사업비 사용현황 ... 41
  • Ⅴ. 기업 재무건전성 현황 ... 42
  • Ⅵ. 유형적 발생품(연구시설, 연구장비 등) 구입 및 관리 현황 ... 43
  • 끝페이지 ... 43

참고문헌 (25)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