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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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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09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600003725 |
과제고유번호 | 1615001739 |
사업명 | 교통체계효율화사업 |
DB 구축일자 | 2016-07-16 |
키워드 | 승객여정선택.개인교통수단.네트워크 운행.최적경로검색.무정차운행.On-demand journey.PRT(Personal Rapid Transit).Network Operation.Optimum Path Search.Non-Stop. |
기존 도심 및 신도심 등에 있어서 지역계획 수립시 단위지역의 분산된 통행수요를 흡수하는 신교통수단인 승객여정선택형 대중교통(PRT)의 운영 가능성 검증을 연구목표로 함. 이를 위해, 적용지역의 네트워크 형태 특성에 따른 PRT 운영을 위한 시나리오 도출과 운행제어기술을 시뮬레이션을 통해 기술적 가능성을 확인하였으며, PRT 개발 및 도입을 위한 법/제도 및 기준에 대한 검토를 하였고, 경제성 평가 연구에 지원을 위한 수요분담모형도출, 소요차량수 산정 등의 지원 및 2단계 사업화 추진을 위한 기획연구를 수행하였음.
There is a limit to enlarge the existing railway transportation, because the public transportation has low accessibility compared to automobiles which established a solid foothold as a personal mobility unit, and it is uncomfortable because it is usually provided as a means of mass transportation.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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