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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센트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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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11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
등록번호 | TRKO201600011386 |
과제고유번호 | 1415129202 |
사업명 | 산업기술거점기관지원 |
DB 구축일자 | 2016-11-19 |
키워드 | 후륜조향.조종안정성.선회반경.4륜조향. |
핵심기술
후륜 타이어 조향 위상을 다르게 하여 조종 안정성 향상과 회전반경을 줄이는 기술이다.
저속주행시 전륜과 후륜의 바퀴는 역상이 되고 고속주행시 동상이 되어 주행한다.
저속, 고속주행 평가 방법은 상이하다.
최종목표
1. 후륜 조향용 코너 모듈 개발
- 조향 메카니즘 설계 및 기구부 개발
2. 후륜 조향용 액추에이터 모듈 개발
- 구동부 : 고출력 고밀도 모터 및 드라이버 개발
- 기구부 : 외부 충격 및 역입력에 강건한 감속 메카니즘 개발
- 제어부 : 신뢰성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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