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DataON 바로가기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Edison 바로가기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Kafe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Korea Information Society Development Institute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12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600011966 |
DB 구축일자 | 2016-11-26 |
1. 방송시장 경쟁상황 평가 개요
가. 방송경쟁상황 평가의 개념 및 목적
◦시장전반을 모니터링 하거나 정책적 판단을 위하여 관련시장을 획정하고 시장상황을 평가하는 과정
◦시장의 구조, 사업자 행위 및 성과 등의 지표들을 수집하여 시장지배력의 수준을 측정함으로써 경쟁제한 가능성을 판단
◦방송 시장에 대한 규제 도입 또는 규제 완화의 필요성을 판단하기 위한 근거로 활용
◦시장 경쟁상황과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고 그 해결 방안을 마련
과제명(ProjectTitle) : | - |
---|---|
연구책임자(Manager) : | - |
과제기간(DetailSeriesProject) : | - |
총연구비 (DetailSeriesProject) : | - |
키워드(keyword) : | - |
과제수행기간(LeadAgency) : | - |
연구목표(Goal) : | - |
연구내용(Abstract) : | - |
기대효과(Effect) : | - |
Copyright KISTI. All Rights Reserved.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