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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행정연구원 Korea Institute of Public Administr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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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8-08 |
주관부처 | 관세청 Korea Customs Service |
등록번호 | TRKO201600012381 |
DB 구축일자 | 2016-12-03 |
개요
ㅇ 연구의 필요성 : 실질적인 고객만족도와 미션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도록 우리청 실정에 적합한
고객만족도 측정모델 개발 시급
ㅇ 연구내용
- 관세행정고객에 대한 정확한 정의와 업무별 재분류
- 국민만족도 측정을 위한 대상별 적정인원 산정
- 설문대상과 조사방법에 따른 차별화된 설문항목 개발
- 효과적인 만족도 측정을 위해 설문방법 개선안 도출
- 국민만족도 측정결과의 Feedbak 프로세스 구현
-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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