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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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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10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600014223 |
DB 구축일자 | 2016-12-17 |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연구의 배경
◦ 유럽을 비롯한 철도 선진국들은 철도 서비스의 중요성을 일찍이 인지하고 철도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그 중의 하나로 공익서비스 비용에 대한 보상을 통해 비수익 노선에 대한 원활한 철도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 하지만,그 보상액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있어 적절한 곳에 적절히 비용이 집행될수 있도록 운영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있으며 지나친 비용 감축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기본적으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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