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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충북도정에 대한 도민만족도 조사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충북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책임자 최영출
참여연구자 김학실 , 김숙연
보고서유형최종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15-01
주관부처 미래창조과학부
KA
사업 관리 기관 충청북도
등록번호 TRKO201600016534
DB 구축일자 2016-12-17

초록

제1장 서론

제1절 조사 배경 및 목적

1. 조사배경

◦ 도정에 대한 고객 만족도 조사는 주민들의 행정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 요인을 찾아내어 제거해주는 소극적인 접근방법과 주민들의 행정서비스에 대한 욕구와 기대를 파악하여 이를 충족시켜주는 적극적인 방법으로의 진행이 가능함

◦ 이에 본 조사는 행정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 요인을 조사 및 분석하여 고객만족을 제고할 수 있는 대안을 탐색하고자 하며, 주요 도정 및 행정서비스에 대한 주민의 욕구와 기대를 조사하여 개선 충족에 대한 방안을 탐

목차 Contents

  • 표지 ... 1
  • 제 출 문 ... 3
  • 목 차 ... 5
  • 표목차 ... 7
  • 그림목차 ... 9
  • 제1장 서론 ... 11
  • 제1절 조사 배경 및 목적 ... 13
  • 제2절 조사 내용 및 방법 ... 15
  • 제2장 행정서비스,고객만족도 및 행복도조사 이론적 배경 ... 25
  • 제1절 행정서비스 ... 27
  • 제2절 고객 만족도 ... 30
  • 제3절 행복도 조사 ... 33
  • 제3장 행정서비스,고객만족도 및 행복도조사결과 총괄 평가 ... 35
  • 제1절 조사결과 총괄 ... 37
  • 제2절 조사결과 세부내용 요약 ... 44
  • 제4장 행정서비스만족도 조사결과 분석 ... 57
  • 제1절 전체 행정서비스 만족도 분석 ... 59
  • 제2절 외부고객 행정서비스 만족도 분석 ... 60
  • 제3절 내부고객 행정서비스 만족도 분석 ... 61
  • 제4절 외부고객과 내부고객 행정서비스 만족도 인식 차이 ... 65
  • 제5절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개선사항 ... 67
  • 제6절 만족도 평가결과에 대한 시사점 및 제언 ... 70
  • 제5장 고객 서비스만족도 및 평가조사결과 분석 ... 71
  • 제1절 외부고객 고객 서비스 만족도 분석 ... 73
  • 제2절 도 지원부서의 고객서비스 평가 분석 ... 74
  • 제3절 도 사업부서의 고객서비스 평가 분석 ... 76
  • 제6장 민선5기주요사업에 대한 만족도 ... 79
  • 제1절 도정목표 및 도정 운영방향 인지도 ... 81
  • 제2절 주요 시행사업에 대한 만족도 ... 84
  • 제7장 직무만족도와실무부서간의 협력도 ... 89
  • 제1절 직무만족도 ... 91
  • 제2절 실무부서간의 협력도 ... 95
  • 제8장 도민 행복도조사결과 분석 ... 103
  • 제1절 전체 도민 행복도 조사 분석 ... 105
  • 제2절 외부고객 행복도 분석 ... 106
  • 제3절 내부고객 행복도 분석 ... 107
  • 제4절 자부심 조사 분석 ... 108
  • 제5절 외부고객과 내부고객 행복도 및 자부심 인식 차이 분석 ... 110
  • 제9장 충북 도민들의행정수요 조사를 위한네트워크 텍스트 분석 ... 119
  • 제1절 네트워크 텍스트 분석 개요 ... 121
  • 제2절 조사설계 ... 122
  • 제3절 분석결과 ... 123
  • 제10장 결론 및 제언 ... 129
  • 제1절 결론 및 제언 ... 131
  • 제2절 고객 행정서비스 개선사항 의견 제시 ... 134
  • 참고문헌 ... 137
  • 부록 ... 139
  • 충청북도 도정 만족도, 부서간 협력도 및 행복도 조사【도 사업부서】 ... 141
  • 충청북도 도정 만족도, 부서간 협력도 및 행복도 조사【도 지원부서】 ... 149
  • 충청북도 도정 만족도, 부서간 협력도 및 행복도 조사【시․군 공무원】 ... 159
  • 충청북도 도정 및 행정 서비스 만족도와 행복도 조사【외부고객】 ... 165
  • 끝페이지 ... 171

표/그림 (64)

참고문헌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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