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de |
---|---|
연구책임자 | 유성상 |
참여연구자 | Nguyen Khac Binh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7-12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The Office for Government Policy Coordination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de |
등록번호 | TRKO201700002123 |
DB 구축일자 | 2017-11-04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2123 |
I . 사회의 성격과 교육의 발전과정
1 . 교육원척
베트남 교육법 제3조 2항에서는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다. “교육활동은 실천과 연계된 학습, 생산과 연계된 교육의 원리, 실천과 연계된 이론, 사회와 가정의 교육 육과 연계된 학교교육의 원리에 지도를 받아야 한다”고 하였다. 이 원칙은 모든 교육활동의 기반이 된다. 교육담당자는 이러한 원칙하에 교육을 수행하여야 한다. 모든 교과목과 교육계획은 이 원칙 아래 있어야 하며 모든 교사와 학생은 이 원칙을 따라야 한다. 교습•학습 관계는 교사와 학생 간의 협력활동을 의미한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