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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양대학교 HanYang Univers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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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신태섭 |
참여연구자 | 김성식 , 박용한 , 박해빈 , 김연정 , 이상범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03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교육과학기술부 Ministry of Education and Science Technology(MEST) |
등록번호 | TRKO201700004402 |
과제고유번호 | 1345229942 |
사업명 | 정책연구개발사업 |
DB 구축일자 | 2017-10-12 |
개요
· 소득계층간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교육복지를 강화해야 한다는 사회적 공감대 형성에도 불구하고,
- 학생에 대한 교육적·경제적 지원의 시점, 지원의 타당성 및 적정성 등을 판단할 수 있는 준거는 미흡
· 이에 정부 또는 학교 등이 취약계층 학생에게 지원하는 교육복지 수준을 판단할 수 있는 합리적 준거를 마련하기 위한 기초 연구 실시
(출처 : 프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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