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대정 |
---|---|
연구책임자 | 조영준 |
참여연구자 | 최영균 , 이형주 , 황경만 , 김만호 , 전왕곤 , 유동윤 , 윤석희 , 김지우 , 조원용 , 문홍주 , 박종명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07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산업단지공단 Korea Industrial Complex Corporation |
등록번호 | TRKO201700005851 |
과제고유번호 | 1415135952 |
사업명 | 산업집적지경쟁력강화사업 |
DB 구축일자 | 2017-09-20 |
키워드 | 고품질.조립성.캡 서스펜션 마운팅 브라켓.중대형트럭.고강도.High quality.Composition.Cab suspension mounting bracket.Heavy duty truck.High- strength. |
최종목표
■ 기존 제품이 갖는 조립성 저하 및 용접 열변형을 최소화하고 제품 강도를 향상시키도록 적용 재질/두께의 현실화를 추진하며,투자 설비 연동 반자동 용접 조립 생산 공정의 열변형 최소화 조건 수립 및 공정 프로세a 정립을 통한 “ 중대형 e 럭 전방 캡 서a펜션용 고강도 마운팅 브라켓 및 고품질 제조 기술 개발”
개발내용 및 결과
〇 대상차량 Layout 및 기존 제품 분석
- 개발 모델 장착부 및 공간 확인,기존 제품 구조 검토
〇 가이드링 삽입 구조 보완 개발 모델 설계
- 가이드링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