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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농산물 브랜드 경쟁력 제고방안 연구
A Study for Better Competitiveness of Agri-food Brandin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itons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연구책임자 이동현
참여연구자 이병서 , 박성호 , 김소현 , 강진구 , 이승인 , 김창환 , 박계원 , 박길석 , 김덕현 , 황성원 , 조성연 , 이윤상 , 이재선 , 나선영 , 최현정 , 방윤정 , 박성식 , 유희수 , 민병익 , 최재혁 , 조현지 , 신주현 , 강찬희 , 지해성 , 황인택 , 임경호 , 조동호 , 손장환 , 박신 , 이수영 , 이희정 , 박종식 , 김희정 , 이희경 , 이성호 , 정해동 , 고대화 , 조은별
보고서유형최종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17-02
과제시작연도 2016
주관부처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RDA)
등록번호 TRKO201700006517
과제고유번호 1395044913
사업명 농업기술경영연구
DB 구축일자 2017-09-20
키워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브랜드.마케팅.홍보.고객.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Brand.Marketing.Promotion.Consumer.
DOI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6517

초록

요약
① 공동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현장 실증
② 개별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현장 실증
③ 농산물 브랜드의 e-비즈니스 신교육 프로그램 개발
④ 직거래 유통 소비자 만족 극대화 포장재 개발 및 택배 적용
⑤ 품질관리 및 통제시스템 구축 현장 실증

(출처 : 보고서 요약서 p.3)

Abstract

목차 Contents

  • 표지 ... 1
  • 제출문 ... 2
  • 보고서 요약서 ... 3
  • 국문요약문 ... 4
  • Summary ... 4
  • 목차 ... 5
  • 제 1 장 연구 개발 과제의 개요 ... 6
  • 제1절 연구 개발 목적 ... 6
  • 제2절 연구 개발의 필요성 ... 6
  • 제3절 연구 개발 범위 ... 7
  • 제 2 장 국내외 기술개발 현황 ... 10
  • 제1절 국내기술수준 및 시장 현황 ... 10
  • 제2절 국외기술수준 및 시장 현황 ... 11
  • 제 3 장 연구 수행 내용 및 결과 ... 12
  • 제1절 공동브랜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체믹스 및 현장실증 연구 ... 12
  • 제2절 개별브랜드 홍보 커뮤니케이션 경쟁력 제고 방안 연구 ... 70
  • 제3절 e-비즈니스 활용 농산물 브랜드 역량개발 및 신교육 프로그램 개발 ... 105
  • 제4절 유통 채널별 소비자만족 극대화 포장 및 택배개선 연구 ... 130
  • 제5절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품질 통제 시스템 연구 ... 202
  • 제 4 장 목표달성도 및 관련분야 기여도 ... 289
  • 제1절 목표대비 달성도 ... 289
  • 제2절 정량적 성과(논문게재, 특허출원, 기타)를 기술 ... 289
  • 제 5 장 연구 결과의 활용 계획 ... 291
  • 제1절 연구개발 결과의 활용방안 ... 291
  • 제2절 기대성과 및 파급효과 ... 291
  • 제 6 장 연구 과정에서 수집한 해외 과학 기술 정보 ... 292
  • 제 7 장 연구 개발 결과의 보안 등급 ... 292
  • 제 8 장 국가과학기술종합정보시스템에등록한연구시설·장비현황 ... 292
  • 제 9 장 연구개발과제수행에따른연구실등의안전조치이행실적 ... 292
  • 제 10 장 연구개발과제의 대표적 연구실적 ... 292
  • 제 11 장 기타사항 ... 292
  • 제 12 장 참고문헌 ... 293
  • 끝페이지 ... 2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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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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