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김형철 |
참여연구자 | 창상훈 , 박현준 , 김주락 , 정상기 , 권삼영 , 한문섭 , 김상암 , 장동욱 , 김주욱 , Joao victor , 조연옥 , 김상암 , 이형우 , 박찬배 , 이상곤 , 박철민 , 전지은 , 김태호 , 홍정화 , 노은혜 , 송주선 , 이병준 , 정상용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12 |
과제시작연도 | 2011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700007182 |
과제고유번호 | 1415119796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17-10-12 |
키워드 | 실시간 시뮬레이터.급전계통.비접촉 급전시스템.Real-time digital simulator.traction power system.contactless power supply.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7182 |
본 연구는 고효율 전기철도 급전시스템 및 해석기술 개발을 최종 목표로 하여 당해연도 연구목표는 고효율 전기철도 급전시스템 및 해석기술 개발모델 연구이다.
○ 전력 급전시스템 해석기술 개발
- 급전계통 off - line 해석 - 급전계통 실시간 해석
○ 이동형 비접촉 전력공급 기술 개발
- 비접촉 변압기 최적 형상 설계
- 소형 모사 선로용 이동식 비접촉 전력공급장치 구현
○ 비접촉 변압기용 전력변환기술 연구
- 전력변환장치 해석 기법 연구 - 최적화 설계연구 및 모의 실험
( 출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