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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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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유원희 |
참여연구자 | 권석진 , 이동형 , 이찬우 , 최진유 , 함영삼 , 박옥정 , 고효인 , 김은 , 김태욱 , 최일윤 , 황성호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06 |
주관부처 | 국토해양부 Ministry of Land, Transport and Maritime Affairs |
연구관리전문기관 | 국토해양부 Ministry of Land, Transport and Maritime Affairs |
등록번호 | TRKO201800000577 |
DB 구축일자 | 2018-11-10 |
키워드 | 윤축피로손상.레일구름접촉 피로손상.곡선부.분기부.지진.측풍.흑서기.탈선 안정도 시험평가 및 시험평가시설.차량하부결함.차륜이상.차축압입부.대차진동 레일절손. |
1) 차량/궤도 결함에 따른 탈선위험 대책기술 개발
2) 자연요인에 따른 탈선안전도 평가기술 개발
3) 탈선안전도 시험평가기술 개발 및 시설 구축
4) 탈선위험 모니터링시스템 개발
(출처 : 보고서 요약서 3p)
Derailment is related to the most of railway accidents and can lead to catastrophic accident, and it should be regarded as one of the principal factors to be hard on the railway safety. Most of foreign countries have so far conducted systematic research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railway derailm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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