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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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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박영 |
참여연구자 | 조용현 , 이기원 , 박철민 , 정신명 , 김길동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7-12 |
과제시작연도 | 2017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등록번호 | TRKO201800009876 |
과제고유번호 | 1711061890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18-05-26 |
키워드 | 집전상태.집전성능.팬터그래프.전차선.이선율.Current collection performance.Pantograph.OCL.Percentage of arcing.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800009876 |
팬터그래프/전차선간 이선율 검측시스템의 국제규격 요구사항 제3자 성능인증을 통한 실용화를 수행하고 Vision 기반 기술의 융합을 통해 집전상태 검측시스템을 개발하여 국제 상용화 기반 구축이 최종 목표인 과제로 아래 사항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
- 이선율 검출장치 실용화 연구
- Vision 기반 차상 집전상태 다기능 검측 시스템 기술 개발
- 비전기반 전차선 동적상태 검출기 구현 및 운영기술 개발
( 출처 : 보고서 요약서 4p )
Ⅳ. Results
In this research, we propose a new composite monitoring system for detecting arcing between pantograph and overhead contact line and dynamic stagger, height of contact wire. The developed real-time NQ (Percentage of arcing) measurement equipment in accordance with IEC : To prevent fr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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