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정보와 통신 : 한국통신학회지 = Information & communications magazine, v.28 no.12, 2011년, pp.32 - 41
남승용 (미디어미래연구소) , 노창희 (미디어미래연구소)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동훈.박흥수, 광고, 가격, 판매촉진의 단기 및 장기적 효과 분석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31권 1호, 141-163, 2002
김봉철, 한국 광고산업의 성장요인 및 경제적 파급효과에 관한 연구 : '85 - '90 - '95 접속불변산업연관표를 이용한 사업연관분석. 한양대학교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1
김휴종, 광고의 경제적 가치 : 가치 유발효과 큰 시장경제의 산소. AD information 2000, 12-23, 2000
유승훈.임웅순.구세주, 광고산업의 국민경제적 산업 파급효과 분석. 광고연구, 78호, 189-214, 2008
한진만, 한국방송의 이해. 서울 : 한울, 2011
Dixit, A., & Norman, V, Advertising and welfare. The Bell Joumal of Economics, 9(1), 1-17, 1978
Kaldor, N, The Economic Aspects of Advertising. Review of Economic Studies, 18(1), 1950
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Advertising and Economic Growth. Paris: Union Des Annonceurs, 2006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