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대학교 |
---|---|
연구책임자 | 이형우 |
참여연구자 | 류법모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0-02 |
과제시작연도 | 2019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2000003364 |
과제고유번호 | 1615010521 |
사업명 | 국토교통기술촉진연구(R&D) |
DB 구축일자 | 2020-05-23 |
키워드 | 하이퍼루프.아음속.자기부상열차.일체형 시스템.비대칭 양측식 선형유도전동기.Hyperloop.Subsonic speed.Maglev train.All-in-one system.Non-symmetric Double-sided Linear induction motor. |
○ 본 연구는 추진/부상/안내 기능을 위해 2가지 이상의 시스템을 사용하는 종래의 자기부상열차 시스템과는 달리 하나의 시스템안에서 추진/부상/안내 기능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비대칭 양측식 선형유도전동기(NSDLIM)에 관한 연구이다.
○ 본 연구에서는 NSDLIM의 설계 및 특성 분석 기법과 성능 검증을 위한 축소-회전형 시험기 설계 및 제작 기법을 중점적으로 연구하였다.
(출처 : 요약서 3p)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