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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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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정호성 |
참여연구자 | 창상훈 , 목진용 , 김형철 , 한문섭 , 신승권 , 김주욱 , 박종영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9-12 |
과제시작연도 | 2019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2100000401 |
과제고유번호 | 1711100577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R&D)(주요사업비) |
DB 구축일자 | 2021-05-22 |
키워드 | 교류 전기철도.급전계통.고장점 표정장치.전류비 다중설정.부하전류 보상.AC electrical railway.Feeding system.Fault locator.current ratio multiple setting.load current compensation. |
◦ 급전계통 조사 분석을 통한 표정오차 개선 방안 조사
- 공항철도 운영구간 급전선로 특성 조사
- 운영 구간 고장점 표정 사례 및 이력 분석
- 표정오차 개선 방안 조사
◦교류 급전시스템 모델링 및 고장 시뮬레이션
- 공항철도 운영구간 급전시스템 및 고장점 표정 기본 알고리즘 모델링
- 다양한 사례에 따른 고장시뮬레이션
◦고장점 표정장치 전류비 다중설정, 부하전류 보상 알고리즘 개발
- 타선흡상 전류로 인한 표정 오차 분석 및 개선을 위한 전류비 다중설정 알고리즘 개발
- 열차부하
Ⅳ. Results
1. Research on the improvement of location error by analyzing the power supply system
◦ Studied on the Characteristics of the power supply line of the Airport Railroad
◦ Analyzed record and case of fault location
◦ Researched and analyzed development of fault location err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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