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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쎄미시스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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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조희영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0-07 |
과제시작연도 | 2019 |
주관부처 | 중소벤처기업부 Ministry of SMEs and Startups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Korea Institute for Advancement of Technology |
등록번호 | TRKO202100022596 |
과제고유번호 | 1425137265 |
사업명 | 지역기업혁신성장지원(R&D) |
DB 구축일자 | 2021-11-06 |
키워드 | 초소형전기차.서스펜션.크래쉬패드. |
3. 기술개발 결과요약
□ 최종목표
- 리어 서스펜션 개발
⦁ 리어 스프링 강성 : (현재) 15 N/mm → (과제) 18 N/mm 이상
⦁ 댐퍼 여진감 : (현재) 기존 댐핑특성 대비 → (과제) 동등이상
- 크래쉬패드 개발
⦁ 크래쉬패드 재료시편 인장시험(인장강도) : (현재) - → (과제) 17MPa 이상
⦁ 크래쉬패드 내열 Cycle 시험(틈/단차) : (현재) - → (과제) 2mm 이하
□ 개발내용 및 결과
리어서스펜션의 스프링 강성을 올림에 따라 적재중량을 기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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