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Construction Technology |
---|---|
연구책임자 | 장진환 |
참여연구자 | 박근형 , 박상규 , 김면중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1-12 |
과제시작연도 | 2021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등록번호 | TRKO202200010042 |
과제고유번호 | 1711151834 |
사업명 | 한국건설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R&D)(주요사업비) |
DB 구축일자 | 2022-09-29 |
키워드 | 고속도로.버스전용차로.단속시스템.적외선.딥러닝.Traffic signal.Carbon neutrality.UHD radar detector.Reinforcement learning.Pollution monitoring. |
기존의 인력식 단속으로 인해 사고위험, 교통지체를 유발하는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단속의 문제점 해결을 위해 무인으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단속할 수 있는 시스템 개발
- (시스템 개발) 탑승인원 검지(6인 미만) 및 위반차량 번호판 인식을 위한 시스템(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 (테스트베드 구축) 개발장비 평가를 위한 테스트베드 구축 및 운영
- (활용지침 마련) 개발장비 현장 활용한 위한 설치(시방서) 및 운용지침(매뉴얼) 마련
(출처 : 서지자료 144p)
Preparatory study on eco-friendly traffic signal system which can reduce vehicle emission by 10% through minimizing sudden stops/starts, number of stops, etc.
- Investigation of eco-friendly traffic signal-related domestic and foreign policies, technologies, and patents
- Review on redundancy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