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일본도키와대학(常磐大學)의 정보미디어센터에서는 게임 형식의 도서관 이용 안내 `Library`를 개발중이며 2014년 9월 11일에 시도하여, 1학년부터 4학년까지 총 9명의 학생이 참가했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인간과학부의 테리지마 텟페이(寺島哲平) 전임강사와 이시다 요시미(石田喜美) 전임강사를 중심으로 한 연구팀에서 개발하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도서관을 활용 및 이해하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을 갖고 있다. 실제로 게임 형식으로 도서관 이용방법을 배우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즐기면서 도서관 이용 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고 한다.
본문키워드 | 도서관 이용 교육, 게임화, 도키와대학, |
---|---|
출처 | KISTI 오픈액세스 동향 |
원문 | http://www.tokiwa.ac.jp/news/2014/0917/index.html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