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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한국형 고속 전철 여압시스템을 CAN 기반 네트워크 피드백 제어기로 설계시 발생하는 지연시간 특성을 분석한다. CAN 통신상의 지연시간을 계산 지연시간과 통신 지연시간으로 정의한다. 제어시스템은 프로세서는 지글러 니콜슨(Ziegler-Nichols)의 3가지 변수 모델을 이용한 방법으로 모델링하고 제어기는 잘 알려진 Haalman 방정식을 통하여 분석적 ...
In this paper, a feedback control implementation adopting CAN-based network for the pressurization system of Korean high speed train is proposed. A system model including network latencies invoked with CAN arbitration mechanisms is proposed, and analytical compensation method of PID control paramete...
저자 | 곽권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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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명지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정보제어공학과 |
발행연도 | 2002 |
총페이지 | iii, 35 p. |
키워드 | CAN 피드백 한국형고속철도 여압시스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880141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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