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원문보기


박형순 (高麗大學校 經營大學院 마케팅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인터넷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인터넷을 이용한 많은 비즈니스들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이고 향후의 높은 성장성이 기대됨에 따라 경쟁 또한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은 가장 치열한 경쟁분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상황 하에서 기업들은 한번 유치한 고객을 고정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고객관리의 필요성이 점점 더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본 연구는 인터넷 쇼명몰 이용자들이 사이트에서 재구매 하고 싶어하는 요인들을...

Keyword

#인터넷 쇼핑몰 재구매 shopping mall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박형순
학위수여기관 高麗大學校 經營大學院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마케팅 전공
발행연도 2003
총페이지 v, 45p.
키워드 인터넷 쇼핑몰 재구매 shopping mall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917631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