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인터넷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인터넷을 이용한 많은 비즈니스들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이고 향후의 높은 성장성이 기대됨에 따라 경쟁 또한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은 가장 치열한 경쟁분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상황 하에서 기업들은 한번 유치한 고객을 고정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고객관리의 필요성이 점점 더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본 연구는 인터넷 쇼명몰 이용자들이 사이트에서 재구매 하고 싶어하는 요인들을...
저자 | 박형순 |
---|---|
학위수여기관 | 高麗大學校 經營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마케팅 전공 |
발행연도 | 2003 |
총페이지 | v, 45p. |
키워드 | 인터넷 쇼핑몰 재구매 shopping mall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17631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