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처럼 협동학습에 대한 여러 연구들은 학습자의 학습능력과 집단보상에 따른 협동학습의 효과에 있어서 다양한 결론을 내리고 있으나, 수학교과와 관련된 연구 중 수학 학습에 흥미를 주는 수업을 목적으로 한 연구는 그 수가 매우 제한적이었으며, 또한 협동학습 후 학생들의 만족도를 수준별로 나누어 측정해 본 실증적 연구는 거의 없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난해하고 지루한 과목으로 생각되고 있는 수학 교과 수업을 흥미를 줄 수 있는 협동학습 방법...
저자 | 백동화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 전공 |
발행연도 | 2004 |
총페이지 | ii, 73p. |
키워드 | 협동학습 수학 학업성취 수준별 만족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57167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