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논문은 390명의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준별 이동수업에서의 목적에 대한 이해도와 수업 유형이 수준별 이동수업 만족도에 미치는 효과를 학습의욕 및 자아개념의 중재효과를 중심으로 분석하고자 한다.
이러한 목적에 따라 실시된 본 연구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첫째, 이동수업만족도에 대한 이동수업 목적의 이해 수준과 자아개념 간 상호작용 효과가 유의미하였다. 수준별 이동수업의 실시 목적을 잘 알고 있는 동시에 자아개념 수준도 높을 경우, 이동수업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수준별 이동...
저자 | 위선옥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상담심리 전공 |
지도교수 | 고영건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iii, 70 p. |
키워드 | 수준별 이동수업 만족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68437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