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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캠페인에 대한 수용자 인식 조사 :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cipients` consciousness of the public campaign 원문보기


이낙선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신문방송학과 방송전공 국내석사)

초록

우리 사회는 가치관의 급격한 변화로 개인주의가 만연함으로써 사회 전
반에 걸쳐 갈등과 반목이 공동체 사회의 공익과 질서를 파괴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나아가 부익부 빈익빈의 격차와 계층 간의 갈등은 날이
갈수록 더 심화되고 사회 전반에 걸친 도덕성 결핍은 공동체 사회를 위협
하고 있다. 예컨대, 환경파괴, 음주운전, 청소년 흡연, 학생폭력 등 여러
계층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회문제는 심각한 수준이다.
이와 같은 문제를 어떻게 해결 할 것인가를 심각히 고민하고 그 해결책
을 여러 ...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낙선
학위수여기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신문방송학과 방송전공
발행연도 2005
총페이지 iv, 68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980875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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