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Service marketing research has traditionally focused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satisfaction, while assuming that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customers'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s well understood. However, recently many scholars argue that the customers...
저자 | 한기권 |
---|---|
학위수여기관 | 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관광·통상·경영학과 경영학전공 |
발행연도 | 2004 |
총페이지 | ⅳ, 38p. |
키워드 | 소비자 심리 마케팅 국내 기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83884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